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손지현기자=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비둘기파적(도비쉬)'으로해석되자채권시장에서는금리인하를앞두고미리캐리(이자수익)가나오는우량크레디트를담아두려는수요가강해졌다.
니혼게이자이신문보도도눈길을끈다.이신문은20일(현지시간)BOJ가7월이나혹은10월에추가금리인상을고려할것으로관측된다며10월인상이유력하다고전했다.
손부장은최초배상시기에대해선,손실이확정된분들에게배상해야하기때문에만기도래이후가된다며4월부터손실이확정된분들은4월에(배상이)가능하다고했다.
일각에선메리츠의결정을금융당국의행보와결부하고있다.금융감독원은지난3월초메리츠화재·메리츠증권·메리츠캐피탈과다올투자증권의부동산PF사업등에대한현장점검에나선바있다.
이밖에이코노미스트지는일본의높은국가부채비율을문제로꼽았다.작년일본의국내총생산(GDP)대비국가부채비율은255%를기록했다.이중정부의금융자산을제외해도비율은159%로두수치모두선진국중가장높은수준이다.이에일본은그간저금리에도부채이자에정부예산의약9%를지출했다.
그러자생산량부족을우려한유통업체들이사재기에나서면서사과값이폭등했다.경매로거래가이뤄지는도매가격부터폭등하게된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