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지수39,512.13(+401.37p)
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금리인하횟수를유지한가운데경제전망치를상향수정해미달러화는계속지지를받는양상이다.
다만중앙회의경우한은의정례RP매각보다RP매입에참여해유동성을공급받는쪽이될가능성이높다.
부동산PF의경우대출연체율이다소상승하고있으나정상사업장은적시에유동성을공급하고,사업성이부족한곳은재구조화를유도하는등연착륙이진행되고있다고봤다.
파월의장은연초인플레이션압력이"높은상태를유지했다"고언급했으나"전체스토리를바꾸지않았다.인플레이션은점진적으로2%를향한울퉁불퉁한길로내려오고있다"며인플레이션둔화추세가이어졌다는뜻을내비쳤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기자=미국대형자산운용사뱅가드가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연중금리동결을점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미국2월물가지표가달러-원에상방압력을가했다.2월소비자물가지수(CPI)와생산자물가지수(PPI)는연달아시장예상치를웃돌았고달러-원은1,340원선까지급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