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의-40.1bp에서-39.7bp로축소됐다.
신세계그룹에따르면,지난해말기준950%를상회했던부채비율은그룹차원의지원이후400%대로줄어들었다.
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외국인투자자들이장기구간현물채권을대거매수하면서강세압력이있었던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
20일독일통계청은2월PPI가전월대비0.4%하락했다고발표했다.시장예상치는0.1%하락이었다.지난1월에는0.2%상승을기록했다.
하나은행은이사회심의와결의가마무리되는대로자율배상안을발표할것으로예상된다.
(서울=연합뉴스)코스닥상장사스튜디오미르[408900]는보통주식1주당5.0주를배정하는무상증자를결정했다고21일공시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번주대형이벤트로꼽힌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소화한후에엔화와원화는엇갈린반응을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