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서울외환시장운영협의회에따르면전일기준해외외국환업무취급기관(RFI)으로등록된기관은15곳으로집계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수용기자=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싱(PF)부실로저축은행의건전성이악화하자금융감독당국이부실사업장에대한빠른정리를재촉하고나섰다.
다만결제수요등저가매수세는달러-원하단을제한할수있다.앞서달러-원1,330원대박스권장세가이어질때달러-원하단에서매수세가유입했었다.
그러면서현재엔씨는좁혀진경쟁력격차를다시벌려야하는상황으로,근본적경쟁력확충방안을(추진하겠다)고부연했다.
초과분에대해서는근로소득등과합산해최고45%의높은세율을물린다.
달러인덱스는아시아장초반약세를보였다가이후반등해0.1%이상오르며104.1선에서거래됐다.
아시아태평양지역은케링매출의35%를차지한다.특히중국은구찌의매출가운데3분의1을차지하는최중요시장이다.중국경제가지난해부터둔화하면서고가제품에대한수요가약해졌고구찌와케링도타격이불가피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