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일본은인구구조상조만간우리나라보험사가갈길을먼저경험하는사례가많다.보험산업의구조나신사업방향성도마찬가지"라며"이들이특히운용자산의대부분을차지하고있는채권투자를어떻게할지고민이클것"이라고덧붙였다.
간밤미국경제지표호조는미국달러상승을견인했다.전날서울채권시장장마감후하락하던미국채수익률도상승세로돌아섰다.
-인공지능(AI)테마를선도하고있는엔비디아(NAS:NVDA)의젠슨황최고경영자(CEO)가새주력칩인'블랙웰'의가격대를공개했다.황CEO는19일(현지시간)CNBC와인터뷰에서"그것은3만~4만달러일것"이라면서"우리는그것을가능하게하기위해일부새로운기술을개발해야했다"고밝혔다.그는연구개발에약100억달러를썼을것으로추정했다.황CEO는전날캘리포니아주새너제이에서열린연례개발자콘퍼런스(GTC2024)기조연설에서블랙웰을직접공개했으나가격을밝히진않았었다.그의말대로라면블랙웰의가격은종전주력칩인호퍼(H100)와큰차이가나지않을것으로보인다.CNBC에따르면애널리스트들은호퍼의가격을2만5천~4만달러로추정하고있다.
20일서울외환시장에서달러-원환율은오전11시21분현재전장대비1.80원하락한1,338.00원에거래됐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fA)애널리스트들은"일본계은행들은2023년초반부터1천280억달러규모의해외채권을매입했다"며"일본국채금리가높아지면미국국채매도와함께일본국채로재조정하도록할수있다"고말했다.
연구팀은"이러한사망률감소가즉시나타나며최소10년동안지속된다"고결론지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사카키바라에이스케전일본재무관은일본은행(BOJ)이마이너스금리에서탈출했음에도엔저현상이지속됨에따라당국이곧개입에나설수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