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전월보다실업률은0.4%포인트낮아졌다.한달만에3%대실업률을회복했다.
한회계법인관계자는PF사업장별로상황이계속변하고있기때문에사업장마다어느정도의이익이나오고,우발채무가발생할것인지등을확정할수가없다며감사의견을거절한건이런상황이영향을미쳤을것이라고말했다.
유니레버가이처럼구조조정에나서는것은더마진이높은사업위주로구조를재편하려는차원이다.지난해유니레버는기저(underlying)매출증가율이7%,영업이익은16.7%를기록했다.
완공시세계최대규모의3층팹이될것으로전망된다.
-스위스프랑화가치가스위스중앙은행(SNB)의'깜짝'금리인하에크게하락했다.21일(현지시간)뉴욕오후장중달러-스위스프랑환율은1%가넘는급등세를나타내고있다.달러-스위스프랑은SNB의발표이후수직상승,작년11월이후4개월만의최고치로올라섰다.달러화대비스위스프랑화가치가하락했다는의미다.(21일오후9시29분송고된'스위스,기준금리25bp깜짝인하…주요은행중첫인하'기사참고)픽텟자산운용의프레데릭듀크로제거시경제리서치헤드는"SNB는완화편향성이있다"면서"6월에다시금리를내릴가능성이크다"고말했다.
2025년말금리전망치중간값은석달전보다25bp높은3.875%로제시됐다.2026년말중간값은3.125%로역시25bp상향됐다.연내3회인하가유지되긴했으나이후의금리경로는위로올라간셈이다.
안장관은"반도체초격차는속도에달린만큼우리기업이클러스터속도전에서뒤처지지않도록전부처가합심하여대응하겠다"며"올해기업들이반도체1천200억달러수출목표를달성하도록HBM등첨단반도체의수출확대를적극지원하겠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