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한편이날임종윤·종훈사장은한미그룹경영에복귀한다면,1조원이상의투자를집행한다는'미래전략'을제시했다.투자를통해5년안에순이익1조원,시가총액50조원제약사로성장하겠다는청사진이다.
같은시각비트코인가격은24시간전대비3.6%하락한64,746.46달러를기록하고있다.
박찬구회장과박철완전상무등특수관계인들의총주식비중은26%다.
지난해와올해를가르는연중가장중요한날,오전부터불스홀을찾은주니어직원은표창수여리허설을준비하느라분주했고,넓은강당의좌석을하나둘채운시니어직원은반가운동료의얼굴을마주하며정다운인사를나눴다.
경쟁이심화하는제3보험시장을주도하기위해건강보험시장을확대하겠다는계획이다.CM채널과펫보험등미래잠재력이있는시장을선점해미래성장기반도다지겠다는구상이다.
올해로3번째열리는이드서울은이틀연속한화1억원상금을두고해커톤이진행된다.동시에무료로참가할수있는콘퍼런스도오는30일열린다.
ISS등글로벌자문사와포스코홀딩스주주인국민연금이장인화후보자선임에찬성했던만큼회장안건통과는예상된시나리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