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13일태영건설은지난해말기준자본잠식상태에빠졌다고공시했다.공시에따르면태영건설의자본총계는마이너스(-)5천626억원으로,자산(5조2천803억원)보다부채(5조8천429억원)가많은상태다.
국내외의결권자문사는한미사이언스주주총회안건에대해각각다른의견을제시하면서표대결에긴장감이감도는상황이다.
22일채권시장에따르면국고채3년최종호가수익률은전장대비2.2bp내려3.284%를기록했다.10년금리는4.9bp하락해3.362%를나타냈다.
3.411
세입및기타5천억원,한은RP매각(7일)15조원,재정증권발행(63일)2조원,통안채발행(3년)1조2천300억원,자금조정예금예상치3천억원은지준감소요인이다.
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금융감독원에따르면엄대표는회계부서로부터내부보고를받는과정에서영업이익급등과당기순이익흑자전환이라는호재성정보를사전에인지하고,배우자및지인명의의차명계좌로회사주식을매수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은2014년첫발행부터2021년까지스탠타드차타드증권과국내증권사한곳을선임해채권발행업무를이어왔다.이에부국증권과KTB투자증권(현다올투자증권),대우증권(현미래에셋증권)등이주관사로이름을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