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딜러는FOMC가생각만큼매파적이지않다면FX스와프시장이최근레벨조정을받았던부분이회복할가능성이있다고전망했다.
반면영국런던증시의FTSE100지수는0.04%상승한7,725.87을,프랑스CAC40지수는0.01%오른8,149.26을나타냈다.
21일벤처캐피탈업계에따르면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는최근'오픈워터소부장2호펀드'와'오픈워터신성장1호펀드'를결성했다.각각27억원,30억원규모의프로젝트펀드다.
카카오뱅크도올해정기주총에서내부통제위원회설치를위한정관개정을다룬다.
-미국재무부가160억달러규모로진행한10년만기물가연동국채(TIPS)의입찰에서약한수요가확인됐다.21일(현지시간)미국재무부에따르면이날10년물물가채금리는1.932%로결정됐다.이는지난6번의입찰평균금리1.693%를상회하는수치다.응찰률은2.35배로앞선6번의입찰평균치2.41배를하회했다.해외투자수요인간접낙찰률은72.0%였다.앞선6회의입찰평균76.0%를밑돌았다.직접낙찰률은16.0%로앞선6회입찰평균16.7%를하회했다.소화되지않은물량을딜러가가져가는비율은12.0%였다.앞선6개월입찰평균은7.3%였다.
UBS는두대통령후보가공표한정책이극명하게대조를이루면서중대한시장영향이있다고진단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외환시장참가자들은달러-원이레인지상단에도달했다고평가하면서도추가상승가능성에대비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