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김형윤KB자산운용대체투자부문장(전무)은22일연합인포맥스와의인터뷰에서"KB금융그룹산하에있다보니가장큰장점이장기적인관점에서투자를많이하는것"이라며"리스크관리를그룹차원에서많이했기때문에업황자체가전체적으로다좋지는않지만,상대적으로선방을하고있다"고말했다.
골드만삭스의오타토모히로수석이코노미스트는올해금리가한번더인상될것으로예상하면서오는10월과내년10월0.25%씩인상될것으로전망했다.
캐나다중앙은행(BOC)이선호하는연간근원인플레이션중양극단의값을제외한절사(Trim)근원CPI는3.2%상승으로전달의3.4%상승에서하락했다.이는2개월연속하락한것으로2021년7월이후가장낮다.
문재인정부시절정부의방침에따라보유하고있던주택을시세보다싼가격에처분한것도손후보의성격을보여주는일화다.
CNBC에따르면애널리스트들은호퍼의가격을2만5천~4만달러로추정하고있다.
스타벅스는또한20년동안스타벅스에서근무한최고마케팅책임자브래디브루어를스타벅스인터내셔널의CEO로승진시킬예정이다.
22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3년국채선물은오후1시39분현재전거래일대비3틱오른104.85를기록했다.증권은2천860계약순매수했고외국인이1천752계약순매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