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후기술시장이호황을누리고있던2021년,올트먼은두차례에걸쳐총6천만달러를레딧에투자했다.
회계지침에따르면상장사들은가상자산을평가해그규모를공시에표기해야한다.입출금될때마다그가치를매겨책정해야하는데,수탁업체가그가치를평가해관리해준다는점에서일부발행사들은수탁사를찾아맡기는것으로알려졌다.
임기가끝나는김성진사외이사를대신해박성욱전SK하이닉스부회장이신규선임사외이사에이름을올렸다.
그러면서반대이유로변재상후보자의기업가치훼손이력을들었다.
주대표는또다른게시물에서"비트코인시장은반감기이벤트가아닌현물ETF에의해활성화된다"며"반감기후에는채굴비용이두배로늘어나채굴자들이채굴수익성을위해특정가격을유지하게된다"고설명했다.
2월소매판매는전년동월대비로는0.4%감소했다.전문가들은0.8%감소했을것으로봤다.
외국인투자자들이3년및10년국채선물을계속해서매도하면서추가강세는제한되는모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