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원재정환율은100엔당879.50원을나타냈고,위안-원환율은183.81원에거래됐다.
2월수출은전년대비7.8%증가했다.수입은전년대비0.5%늘었다.
이날연준은대차대조표축소계획에도손을대지않았다.파월의장은"현시점에대차대조표축소에대해아무런결론이나오진않았지만조만간속도를늦추는게적절하다는의견이있었다"고전했다.앞서연준은이번회의에서는대차대조표에대한심도깊은논의가있을예정이라고밝혀관련정책변화가능성이제기된바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스위스중앙은행(SNB)이기준금리를깜짝인하했다.주요중앙은행중에서기준금리를내린곳은스위스가처음이다.
▲WTI81.07달러(-0.20달러)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아울러인플레이션압력이커지며기준금리인하기대감이약화되고있다는것도하락재료로작용했다.첫금리인하시점으로예상됐던6월금리인하가능성은최근50%수준까지떨어졌다.
특히반도체의경우AI(인공지능)산업성장에따른HBM(고대역폭메모리)수요증가와메모리공급과잉완화에따른수출단가가상승해수출업황개선으로이어질것으로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