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S&P글로벌에따르면일본의3월지분은행제조업구매관리자지수(PMI)예비치는48.2를기록했다.전월보다1포인트높아졌다.
※과기정통부,한-네덜란드과학·기술협력박차를가하기위한발판마련한다(23일조간)
내부통제혁신방안에따르면은행들은오는2025년말까지전체은행인력의0.8%이상을준법감시인력으로두어야한다.
21일손해보험업계에따르면삼성화재,DB손해보험,메리츠화재,현대해상,KB손해보험등대형손보사의1~2월평균자동차보험손해율은80.48%였다.
호주중앙은행(RBA)은기준금리를현수준에서동결했다.
최근3~4년간영업실적이2조원대를기록했고,저축은행들이배당보다는내부유보를통해BIS비율을높였다는것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D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국채수익률곡선의스티프닝요소이기는했지만미국채권시장은과도하게강세반응한것으로판단한다"며"국내시장의경우다소약한강세스티프닝이나타나겠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