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엔은장중151.860엔까지올라작년11월13일기록한전고점인151.940엔,2022년당국개입이나왔던고점인151.942엔에바짝다가섰다.
(세종=연합인포맥스)최욱기자=김창기국세청장은20일3월법인세신고기간을맞아지역기업과일선세무서를방문했다.
가상자산업계다른관계자는"수탁업은현재를보고진입하는시장은아니다.법인참여가본격화될때는늦다고판단해일찍이나서는것"이라면서"이용자보호법이시행되고나면육성책논의도이루어질텐데(수탁사입장에서는)그때가가장중요할수밖에없다"고말했다.
작년12월기준으로미국의NGDP대비지준비율은12%를약간넘는수준이다.팬데믹사태대응을위한돈풀기여파로17%를웃돌기도했던이비율은그간상당히하락하긴했으나,뉴욕연은이제시한첫단계기준(10%)과는거리가꽤남아있다.
업계다른관계자는"OCIO를새로검토하는기관얘기도잘안들리고기존수익자들이보수를높여주는것도아니라회사에뚜렷하게내세울만한목표를제시하기어려운상황"이라며"회사입장에서는경영효율화차원에서여러고민이있다"고전했다.
아울러크래프톤은올해게임지식재산(IP)확보를위한투자규모도대폭확대할계획이다.
21일미국교직원연금기금산하운용사인누빈의'이퀼리브리엄글로벌기관투자자설문조사'에따르면전세계800여곳의투자자중55%가앞으로5년동안사모크레딧및사모펀드에대한자산배분비중을늘릴계획이라고답했다.작년같은조사에서는72%가비중을늘리겠다고응답했다.
게임저작권문제와관련해서는"철저하게내부분석을거쳐권리침해가명백하면서도카피의정도가지나치다고판단한게임을대상으로법적조치를진행했고,진행할예정"이라며"앞으로도자체개발IP의가치를지키고게임산업전체를어지럽히는행위에대해엄중하고신속하게대처할것"이라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