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한온시스템의작년영업이익은2천773억원으로전년동기보다8.1%증가했지만,지난해3분기와4분기영업이익은203억원과533억원으로67.2%와49%감소했다.
한종희부회장은이날수원컨벤션센터에서열린제55회삼성전자주주총회에서M&A에대한주주질문에조만간주주여러분께(대형M&A에대해)말씀드릴수있을것이라며기대하는큰M&A는아직성사하지못했으나,스타트업은200개이상투자를지속하고있다고설명했다.
10년물금리는2월초이후4.00~4.30%사이의박스권을오르내리고있는데이번하락세에박스권을하향돌파하며4%를밑돌지시장은주목하고있다.
10년국채선물은3틱오른113.36에거래됐다.외국인이969계약순매수했고증권이761계약순매도했다.
영국의2월소비자물가지수(CPI)상승률은전월비0.6%상승하며예상치를10bp하회했다.근원CPI상승률역시0.6%로예상치보다10bp낮았다.
테스트방식은시나리오거래로진행된다.참가기관은'꼬리물기'처럼순서를정해다른기관과거래를연속적으로주고받는다.
▲獨국채10년물2.4356%(-1.91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