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미국멕시칸음식체인업체인치폴레(NYSE:CMG)는지난19일(현지시간)이사회가50대1주식분할을승인했다고밝혔다.
OE는"장기적으로볼때달러화가다른G10통화대비고평가돼있다고하더라도단기유로화와파운드화모델에서도가치면에서큰차이를보이지않고있다"고분석했다.
아시아장에서달러인덱스는간밤104선을찍고내려온후103.9대로상승세를나타냈다.
이에앞서법무부는검색및온라인광고사업을독점했다는이유로알파벳의구글도고소한상태이며,연방거래위원회(FTC)는이와별도로페이스북,인스타그램등을운영하는메타플랫폼과아마존닷컴을상대로도독점금지소송을제기하고있다.
현대차는이날주총에서장재훈사장과이동석사장을사내이사로재선임하고이승조기획재경본장전무를신규선임했다.심달훈전중부지방국세청장과이지윤카이스트항공우주공학과교수도사외이사로재선임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확신은현재통화정책이긴축적이란평가에기반한다.이번점도표전망치를단순화한정통테일러룰(자체추정)에적용하더라도현재기준금리는적정기준금리수준추정치(3.15%)를크게웃돈다.
다만주요주주의의결권이3%로제한되는(3%룰)분리선출사외이사로김경호후보자를선임하는데실패한것에는아쉬움을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