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금리인하를기다리며국채금리가등락을거듭했지만,투자자들은여전히할인된미국투자등급회사채를매수할수있다.20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본드클리Q는"이날미국투자등급채권시장의80%이상이할인된가격또는100달러미만의가격으로거래가됐다"며"이는미국10년물국채금리가5%를넘어선지난해10월92%이상의채권이할인된데서하락한수치"라고전했다.아직머니마켓펀드(MMF)와기타현금성투자가여전히5%수익률을제공하는가운데간밤연준은물가목표달성까지인플레이션을더오래견딜수있다는신호를보이면서장기국채금리는횡보하는모습을나타냈다.인사이트인베스트먼트의브렌단머피북미채권책임자는"투자자들은타이밍에관한질문을많이한다"며"모두가절대수익률을좋아하지만,5%의현금금리는사람들을주저하게만들고있다"고전했다.
서울외환시장은FOMC경계감을반영할것으로예상됐다.
다만단기적관점에서는엔화강세를점치기어려운만큼,환차익을노리는ETF상품의경우장기적관점에서접근해야한다는전망이지배적이다.
유니레버는나머지사업부문을위한별도의생산성향상프로그램을통해3년간8억유로의비용을절감할수있을것이라고예상했다.
목표주가는1,030달러로,기존목표주가였던820달러를상향시켰다.
고후보는지난18일경기남부권역국민의힘후보들의합동총선공약발표식에참석해반도체메가시티특별법을22대국회1호법안으로추진하겠다는22명의후보자명단에이름을올렸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현대자동차[005380]가산업수요회복세약화와공격적인전기차(EV)가격인하경쟁등에맞서품질경영을바탕으로SDV(소프트웨어중심자동차)전환및EV경쟁력제고로대응한다.
다른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금리인상없이인하만이테이블위에올라와있다면결국조금이라도캐리가더나오는크레디트매력이보이게될수밖에없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