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엔환율은지난5일이후다시150엔대로급등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일서울외환시장참가자는최근미국채30년엔화노출ETF가손실을키울수있다고우려했다.
세계최대암호화폐인비트코인은현물ETF출시에힘입어올해54%이상상승했으며오는4월에는반감기를앞두고있다.
21일(현지시간)미국마켓워치등에따르면레딧은뉴욕증권거래소에성공적으로상장된후매수세가강하게몰리면서거래첫날인이날주가상승률이장중최대70%에육박했다.
22일연합인포맥스해외금리현재가(화면번호6531)에따르면오전10시52분현재미국10년물국채금리는전장대비0.60bp내린4.2660%에거래됐다.
간밤증시투자자들은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에주목했다.
전자투표와의결권위임에참석한주주가많아실제주총에굳이발걸음을할필요가없었다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