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서울외환시장에서달러-원환율은전장대비0.20원하락한1,339.60원에거래를마쳤다.
이날스즈키?이치일본재무상은""환율움직임을긴박감을가지고주시하고있다"고말했다.재무상발언이전해진이후달러-엔은낙폭을확대했다.
아시아태평양지역은케링매출의35%를차지한다.특히중국은구찌의매출가운데3분의1을차지하는최중요시장이다.중국경제가지난해부터둔화하면서고가제품에대한수요가약해졌고구찌와케링도타격이불가피했다.
나이키는지난2년간신발과의류등의수요가둔화되고디지털부문에서어려움을겪으면서비용을절감하고직원을해고한바있다.
파운드-달러환율은장중1.280달러대에서1.271달러대로급락했다.
박대표내정자는"적절한기회가왔을때적정가격으로신속히집행하도록사내여러전문가로이미태스크포스(TF)를구성해여러잠재타겟을대상으로치열한검토와논의를진행하고있다"며"인수후엔씨주주에게이득이되는재무실적과안정성을충분히검토할것"이라고강조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FOMC는시장에큰충격을주지않으려고할것같다"면서"점도표에서올해금리인하폭이기존3회에서2회로조정된다고하더라도제롬파월기자간담회에서다소도비시(비둘기파)한발언으로균형을맞추려할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