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한국디지털에셋(KODA·코다)수탁고는8조원을돌파했다.작년6월말기준2조3천억원에머물던수탁고규모가빠르게늘어난것이다.
한은행의외환딜러는"역외도매도하고있고코스피도좋다"라면서도"추격네고보다는결제가많아저점을더낮추긴어려워보인다"라고말했다.
4대금융지주가제시한자사주소각규모만도9천80억원에이른다.
이에따라이번FOMC에선점도표를유지하되인플레이션이계속예상치를웃돌면6월FOMC에서수정될것이라는시나리오가힘을얻고있다.
벤처캐피탈업계에서전무후무한트랙레코드를달성하면서심사역사이에선'리빙레전드'라는평가를받고있다.거대한보수를지급받은김부사장은지난해8천600억원규모로결성한메가펀드'에이티넘성장투자조합2023'에도개인자금수십억원을출자하며책임운용에나섰다.
SK하이닉스의이러한선제공격에,삼성전자는업계최초로D램칩을12단까지쌓은HBM3E실물을GTC에서전시했다.
워렌의원은지난해7월SEC에이사회가테슬라자원의남용가능성과머스크와소셜미디어플랫폼인X의역할이커지는데따른이해관계상충을해결하지못한다는우려를제기한바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