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강수지기자=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발표를하루앞두고투자자들은올해금리인하횟수에주목하고있지만,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가장큰관심사는다른데있다는분석이나왔다.
특히,정상화가능사업장에대해PF금리·수수료를과도하게높게요구하는사례들에대한개선을요청했다.
이날이사회의장을맡은김용범메리츠금융대표이사부회장은주총에서"코로나19팬데믹종식이후글로벌경제는인플레이션과고금리로인한부작용으로불확실성이더욱확대되고있고,여전히높은금리및물가로경기저하가지속되고있다"며"메리츠금융그룹은어려운환경속에서도역대최고성과를거뒀다"고말했다.
다만마감직전저가매수세가유입되며지수는반등에성공해종가기준으로도역대최고치를경신했다.
이날스즈키?이치일본재무상은""환율움직임을긴박감을가지고주시하고있다"고말했다.재무상발언이전해진이후달러-엔은낙폭을확대했다.
20일금융위원회금융정보분석원(FIU)의'2023년상반기가상자산사업자실태조사'에따르면작년6월말기준가상자산보관사업자들의수탁고는3조1천억원을기록했다.재작년12월2조4천억원에머물던수탁고가반년만에29%가량증가했다.
실업률은올해4.0%,내년4.1%,내후년4.0%로예상해기존의4.1%,4.1%,4.1%에서올해와내후년수치만소폭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