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올해근원물가전망치는2.4%에서2.6%로상향했다.작년9월2.6%에서12월2.4%로낮췄다가다시2.6%로되돌린셈이다.
민간풀은4년전인2020년까지만해도운용규모를3조원이상으로늘리는등성장성이기대되던OCIO먹거리였다.금융위가도입한제도하에운용되는풀이라는점에서상징성도있었다.
실제앤드류베일리잉글랜드은행(BOE)총재는한인터뷰에서인플레이션이둔화되고있다며금리인하에대한기대가'비합리적(unreasonable)'이지않다고말했다.
연합인포맥스세계주가지수화면(6411)에따르면20일오후5시20분(한국시간)유로스톡스50지수는0.51%하락한4,982.13을기록했다.
사장을지낸이후고문으로재직하던고후보는지난1월국민의힘한동훈비상대책위원장의삼고초려에정치에뛰어들었다.
입장시간인오전8시를훌쩍넘긴시간에도주총장에들어가려는대기줄에는주주들이많지않았다.
(서울=연합인포맥스)최정우기자=재계서열5위포스코그룹이장인화대표체제로새롭게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