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PPI는지난해같은기간에비해서는4.1%하락했다.1월하락률은4.4%였다.
그는또한엔비디아의광범위한소프트웨어파트너십과클라우드기반마이크로서비스의론칭등을언급하며"이러한움직임이개발자들과함께소프트웨어및모델에서엔비디아의우선권을강화하는방법이될수있다"고평가했다.
인플레이션이낮아지고있기때문에이에맞춰명목금리도내린다는의미를담은것으로풀이된다.
역외달러-위안(CNH)환율도이날7.2656위안까지올라서며지난해11월16일기록한7.2687위안이후가장높았다.
유로-달러환율은1.08250달러로,전장1.08568달러보다0.00318달러(0.29%)내렸다.
유로존의2월소비자물가지수는2.6%로둔화했으나서비스인플레이션은여전히3.9%로높은수준을유지하고있다.
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다만최근'비둘기'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와간밤SNB의'깜짝'금리인하,MPC의'비둘기'투표등으로위험자산이강세를보였는데이는국내증시에만우호적인게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