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2월근원소비자물가지수(CPI)상승률이예상치에부합했다.22일일본총무성이발표한2월신선식품제외CPI는지난해같은기간대비2.8%올랐다.지난해9월부터6개월연속3%를하회한흐름이이어졌으나전월치인2.0%는상회했다.신선식품을포함한헤드라인CPI는전년대비2.8%올라지난1월2.2%에서상승폭을키웠고일본은행(BOJ)의물가목표치인2%를웃돌았다.변동성이큰신선식품과에너지를제외한근원-근원CPI는3.2%상승해물가목표치를훨씬상회했다.다만전월치인3.5%상승은소폭밑돌았다.지표발표후달러-엔환율은큰변동성을보이지않았다.한국시간기준오전8시37분전장대비0.02%오른151.663엔에서거래됐다.
20일(현지시간)배런스는미국과같이영국에서도지난일년간인플레이션이빠르게둔화했다며이같이관측했다.
주당2천175원에신주45만9천770주(보통주)가발행된다.제3자배정대상자는(주)스마트에쿼티파트너스(45만9천770주)다.
지난해말에는디지털사업을강화하는조직개편을단행했다.혁신을앞당기고자디지털자산비즈파트등을관할하는신사업담당을신설한것이다.디지털지원본부·디지털금융센터·디지털채널부·AI솔루션부·퀀트운용부·DT전략부·디지털프론티어랩스파트등은교보증권의디지털혁신을상징하는조직이다.
(뉴욕=연합뉴스)윤영숙연합인포맥스특파원=뉴욕증시는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를소화하며이틀째역대최고치를경신했다.
시장참여자들은대체로국민연금이이사회의손을들어줄가능성이높다고본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또주식매수(매도)후6개월이내에매도(매수)해얻은단기매매차익은반환청구의대상이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