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실제로최근목표주가를상향조정하며적극적으로매수의견을내는증권사들이하나둘느는모습이다.SK㈜주가는20일(종가기준)18만3천원으로연말(12월28일)17만8천원대비2.8%오른상태다.
아울러"상반기신속재정집행목표인388조6천억원달성을차질없이추진중"이라며"3월중국민생활과밀접한사업을중심으로자금배정을강화해신속집행에차질이없도록할것"이라고강조했다.
이보다앞선일본은행(BOJ)의금리인상결정에도완화적인정책기대를유지해엔화반등에발목을잡았다.
약1년새이들의채권잔고가10%이상늘어났는데,일부중앙회가채권시장협의회에새로가입하거나올해중한은의공개시장운영대상기관에도포함될것으로보이는등의모습도눈에띈다.
노무라증권은19일일본은행(BOJ)회의결과발표직후공개한보고서에서한국IRS수익률곡선(커브)5-10년구간스티프닝(가팔라짐)전략을제시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프랑스투자은행소시에테제네랄(SG)이올해미국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의연말전망치를5,500으로상향했다.
최근주주친화정책강화흐름속에서주요경영진의자사주보유에도관심이커지고있다.특히경영진의자사주보유는책임경영강화로풀이되고주주환원정책강화의지로읽는경우가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