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미래에셋증권의핵심경영진은책임경영및주가부양의지를드러내기위해장내자사주매입카드를적극적으로활용해왔다.
최근국고채금리가반등하면서발행사와투자자간눈높이가비슷해진점도호조를뒷받침했다.
아일라매니저는"한국거래소와달리우리는세금인센티브조차없다"며"인센티브나패널티로기업의참여를끌어낸게아니라문화적인측면이작용했다"고설명하면서요.그는"일본문화상또래압력(peerpressure)과넛지효과가발휘됐다"고덧붙였습니다.
소통을통해철강과이차전지등미래소재사업전략을구상한다는뜻으로도풀이된다.
ICT분야심사역으로활약하던그는2005년부터문화콘텐츠분야를주목하기시작했다.문화콘텐츠투자입문초기영화프로젝트투자에집중하던그는현재애니메이션캐릭터지적재산(IP)과관련한기업을집중적으로발굴하고있다.
특히차파트너스측이제안한일괄표결·다득표방식을사측이예외적으로수용한가운데압도적표차이가났다.출석주식수기준정관변경건과관련해회사측74.6%,주주제안측25.6%의찬성률,감사위원회위원이되는사외이사선임건은회사측76.1%,주주제안측23%를나타냈다.
그는이에시장은양방향으로열어두되(엔화약세등으로)실망감을먼저보였다고설명했다.
그는인공지능(AI)과새로운리더양성등을통해게임개발과정의비용효율성을확보하고제작기간을단축하겠다고도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