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생산품의전반적인가격변동을파악하기위해수출물가지수를결합해산출하는총산출물가지수는0.5%올랐다.전년동월대비로는2.2%상승했다.
두나무와서울거래가제공하는비상장주식거래플랫폼서비스는2020년혁신금융서비스로지정된뒤2022년한차례연장끝에이달말지정만료를앞두고있었다.
오늘은이중에서도경제통으로불릴만한분들을소개하려고하는데요.아무래도최근에국민들의살림살이가팍팍해져서그런지경제를잘아는정치인에대한수요가그어느때보다높은상황입니다.
월가의저명한경제학자이자알리안츠그룹의고문인모하메드엘에리언은인플레이션이너무고착화(sticky)됐기때문에연준이금리인하일정을'몇년'뒤로미뤄야한다고주장했다.
20일마켓워치에따르면미동부시간오전8시53분현재치폴레의주가는개장전거래에서전날보다5.38%오른2,948달러를기록중이다.
사업보고서에따르면남양유업은홍회장의이사선임배경을"경영업무총괄및대외적업무를안정적으로수행하기위해선임했다"고밝히고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연합인포맥스의해외금리일중화면(화면번호6532)에따르면19일(이하미국동부시간)오후3시현재뉴욕채권시장에서10년물국채금리는전거래일오후3시기준가보다4.30bp하락한4.299%를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