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최정우기자=재계서열5위포스코그룹이장인화대표체제로새롭게출발한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태영건설의지정감사인삼정회계법인이20일태영건설재무제표에대한감사의견으로'의견거절'을통보했다.
실제로NICE신용평가에따르면벤츠파이낸셜과알씨아이파이낸셜,폭스바겐파이낸셜모두지난해3분기말기준PF대출규모가제로(0)였다.
김차관은이날오이재배지도둘러보며채소류생육상태와출하동향도점검했다.
2월PPI는지난해같은기간에비해서는4.1%하락했다.1월하락률은4.4%였다.
반면,삼성디스플레이의연결기준현금성자산은32조7천874억원에이른다.지난해22조원을삼성전자에대여했으나여전히곳간은넉넉한편이다.
참고로수서-동탄구간을SRT로이용할경우요금은7천400원이다.물론SRT는성남역,구성역등에정차하지않고바로이동하는장점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