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전이익은8천439억원으로48.6%감소했고당기순이익도6천194억원으로47.7%줄었다.
지난해리튬가격폭락과전기차수요증가폭둔화등의이유로영업이익은전년대비78%이상급감했고,시장전망치인1천363억원에크게못미쳐'어닝쇼크'를경험했다.지난4분기만놓고보면영업이익은적자로돌아섰다.
물론금리정책이대통령의의중대로흐르는것은아니다.하지만,유권자들에게부담을주는고금리를대통령과정부가반기지않는것만은분명하다.이는조바이든대통령도마찬가지다.주요외신에서연준의올해금리인하타이밍을두고'간접적선거운동'이라는얘기가나오는이유다.누적된연방정부의부채는고금리와만나재정부담을가중하는요소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오아시스는연결기준지난해127억원의영업이익을거두며사상최대실적을거뒀다.2022년보다영업이익이3배이상급증하며탄탄한성장세를보인점이눈에띈다.
하지만기준금리가5회연속동결된시점에서금리유지기간에대한고민도내비쳤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미국의지난해4분기경상적자가전분기보다약간줄었다.
JP모건의애널리스트들은러시아가하루50만배럴의원유생산을감축하더라도6월까지러시아의원유수출이현수준을유지할것으로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