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노선이수도권에거주하는서울통근자들의관심사가된것은자연스러운일이다.출퇴근시간이최대70분줄어들수있다면마법같은일이아닐수없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비트코인매수를위해75억3천만달러가량을사용했으며,코인당3만5천160달러에매입했다.
첫금리인하로예상됐던6월의금리인하가능성은최근50%대로떨어졌다.
특히실물인도되는증권을ETF로할때실물과동일성을가질수있는지에대한구조적문제가있다.인덱스를정확하게복제하는ETF가부재할때짤수있는구조에한계가있다는점은업계내숙제다.
실제로지난주7만4천달러부근까지오르며사상최고치를경신하던비트코인은투자자들이위험회피움직임을보이면서지난주기록대비15%이상하락했으나이날장중6만5천달러까지소폭반등했다.
일단달러-원은역외달러-원하락등을반영해하락출발할수있다.
오는30일부터수서와동탄을이을GTX-A구간에는신형전동차EMU-180이투입된다.표정속도는지하철보다배이상빠른시속101㎞다.표정속도란정차시간을포함한목적지까지의이동시간을말한다.일반서울지하철은40~50㎞다.
일본지지통신등현지언론은20일(현지시간)일본퇴직공무원의36.2%가연금개시이후인65세가된뒤에도일하기를원한다고보도했다.2020년이전에는이수치가지금보다7.5%포인트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