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수출은작년10월부터지난달까지5개월연속증가세를이어가고있다.
-일본의2월무역적자폭이작년에비해절반수준으로감소했다.21일일본재무성에따르면2월무역수지예비치는3천794억엔의적자를기록했다.지난해같은기간보다59.2%가감소했다.2월수출은전년대비7.8%증가했다.수입은전년대비0.5%늘었다.일본의대중수출은전년보다2.5%,대미수출은18.4%확대했다.아시아수출은2.3%,유럽수출은14.6%증가했다.
연합인포맥스'종합화면'(화면번호5000)에따르면전일3년물기준'AAA'공사채-국고채금리차는23.2bp수준이었다.지난2년내최저치다.
다올투자증권지분14.34%중김대표본인이보유한지분은7.07%지만,나머지지분은최순자씨(6.40%)와사실상가족이운영하는순수에셋(0.87%)이보유중이다.
예전부터경제관료들이국회로가는모습은자주볼수있었죠.정책이해도가높다는것외에정당들이고위공무원출신들을선호하는이유가또있을까요.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재무부가130억달러규모로진행한20년물국채의입찰에서강한수요가확인됐다.
다만해외라이센스의류수입이늘어나며상표및프랜차이즈권무역수지적자폭은커졌다.지난해상표권무역적자는11억8천만달러로9억3천만달러에서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