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허선호대표는자산관리(WM)분야에서실력을인정받았으며,김미섭대표는회사의글로벌전략을총괄해왔다.
정부와한은은저축은행등제2금융권의경우그간금리인상등의여파로연체율이다소상승하고있으나,여전히과거평균을하회하는수준이라고분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노요빈기자=달러-원환율이1,330원대후반에서제한된하락세를이어가고있다.
조양호선대회장이별세하자조현아(현조승연)전대한항공부사장은반도건설,KCGI와손을잡고'3자연합'을꾸려조원태회장측을위협했다.
그간건전성강화조치등으로금융사도PF부실에대한충분한손실흡수및리스크관리능력을보유하고있다고평가했다.
이미총선이후생길지모를불확실성을피하면서연초효과까지보기위해다수의기업이1~2월중발행을마쳤다.하지만연초를놓친기업들은총선전조달을끝내기위해서둘러작업에나서고있다.
BIS가중립금리논란에대해보고서를내놓았는데요.본격적인보고서내용을살펴보기전에중립금리는왜상승하는지,또는왜하락하는지요인들을짚고가겠습니다.초반에중립금리가일종의균형금리라고말씀을드렸는데요.균형이맞는금리를이야기할때는저축과투자라는두가지축으로이해하면좋습니다.저축과투자중에균형이맞지않으면금리가변하기때문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