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달러환율은1.09058달러로,전장1.09210달러보다0.00152달러(0.14%)하락했다.
이번회의에서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금리를동결할것으로예상되지만,최근들어인플레이션압력이커지면서연준이금리인하에서두르지않을수있다는우려도커지고있다.
22일연합인포맥스유통종합일중(화면번호4133)에따르면전일장외시장에서일부시중은행채및특수은행채1년~1.5년물의경우대체로민평금리대비2~3bp낮은수준(언더)에유통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지서기자=일본이'마이너스금리'시대의종언을발표하면서기관투자자들의고민도커졌다.
그만큼월가에서도기대는컸으나이러한기대를충분히충촉해주지는못했지만,나름의입지를재확인시켜줬다는게대다수전문가들의평가다.
20일(미동부시간)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전장보다401.37포인트(1.03%)오른39,512.13으로거래를마쳤다.
권아민NH투자증권연구원은"바이든과트럼프양측모두보조금,감세등재정지출확대기조를이어갈것으로전망된다"며"이는재차미국성장을자극해강달러압력으로이어질수있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