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별로는핀테크와비즈니스서비스매출이지난해2천37억6천만위안을기록해회사전체매출에가장크게기여했으며게임매출이1천799억위안을기록했다.
레딧은지난해8억400만달러의매출을올렸다.전년대비20%증가한수치다.하지만지난해9천80만달러순손실을기록하면서실적에대한의구심도제기되고있다.그나마순손실규모는전년의1억5천860만달러에서감소했다.
무역수지는7억1천100만달러적자였으나지난달같은기간(12억3천100만달러적자)보다는적었다.월간무역수지는지난달까지9개월째흑자를보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21일일본증시에서닛케이지수는3월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가비둘기파적이었다는평가에상승출발했다.
그는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시장은여전히건재하고앞으로도발전할시장이라면서도글로벌이용자의눈높이에맞는다양한장르의게임을개발하겠다고말했다.
3개월물은전장보다0.15원오른-6.60원이었다.
김대표는기존지식재산(IP)을기반으로스핀오프게임을만들거나,엔씨가장점을가진다중접속(MMO)을역할수행게임(RPG)외에슈팅,샌드박스,실시간전략게임(RTS)등으로확장하고있다며글로벌고객의욕구변화를확인하며높아진눈높이를맞추기위해개발하고있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성진기자=팬데믹사태전낮은인플레이션의시대당시만해도스위스중앙은행(SNB)은가장적극적으로'환율전쟁'(통화가치약세유도)을벌였던중앙은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