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상장한반도체설계기업아스테라랩스가거래첫날에70%이상폭등한데이어이날상장한소셜미디어업체레딧이48%급등하면서IPO시장회복에대한기대가커지고있어.
전일중국의1~2월산업생산과소매판매가시장예상을웃돌았음에도부동산부문에서의여전한약세는증시의발목을잡았다.
19일(현지시간)뉴욕상품거래소에서올해4월물금가격은전거래일보다4.60달러(0.21%)하락한온스당2,159.70달러에거래를마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9일비즈니스인사이더에따르면미국코네티컷에본사가있는월드퀀트가전세계의학생들과학자들을대상으로글로벌인재를찾는프로젝트의일환으로이날부터5월15일까지진행되는투자대회를개최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의3월제조업업황이22개월래최고수준으로개선됐다.반면서비스업업황은전월대비소폭하락하며3개월래가장낮은수준으로내려갔다.
유로-엔환율은164.67엔으로,전장165.14엔보다0.47엔(0.28%)하락했다.
그러면서정치적이벤트등으로시장을왜곡해서관리하지않고있다면서현재시장에서태영건설수준의걱정되는건설사는없으며언제든지대응할수준이되어있다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