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일투자은행(IB)업계에따르면현대위아는내달12일과16일1천억원씩총2천억원의회사채만기도래물량을보유중이지만,차환발행을하지않을예정이다.
김위원은공사구분이철저해엄정하고속도감있게업무를처리하면서도부드러운인간관계로직원들사이에신망이높은것으로알려졌다.
페더레이티드헤르메스의필올랜도주식전략가도랠리를주도한대형기술주의바통을이어받을상대적으로낮은멀티플을가진주식으로이동할준비를하고있다며,주가랠리가너무가팔라연준이금리를내리면곧바로주가가하락해대선이후까지떨어질것으로예상했다.
한편레딧의매출은2022년6억6천670만달러에서지난해8억4천400만달러로20%증가했다.지난해순손실은9천80만달러로2022년에기록한1억5천860만달러순손실보다개선됐다.
올해와내년,내후년모두각각3회인하를예상한것으로12월에예상했던3회(올해),4회(내년),3회(내후년)인하에서내년전망치를조정한것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오진우기자=금리스와프(IRS)금리가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앞두고소폭반락했다.
SG의매니쉬카브라미국주식전략총괄은노트에서"이성적인낙관론에힘입어S&P500의전망치를상향조정한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