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년물금리는0.61bp상승한1.5063%,30년물금리는0.11bp오른1.8053%를나타냈다.40년물금리는0.21bp높아진2.0613%에움직였다.
업계다른관계자는"OCIO업계내에서민간연기금풀은와해분위기"라며"5년안에9조원달성하겠다는초기원대한목표있었지만,전혀다른상황"이라고말했다.
금융당국은규제특례없이도비상장주식거래플랫폼이사업을이어갈수있도록법령정비에나서기로했다.
한편,KT&G는주주총회에서표대결을앞두고있다.
NHK는"대체식품의기술적인진화를경쟁으로일본내에서경쟁이치열해지고있다"고보도했다.(문정현기자)
대부분중앙회는RP대상기관참여에관심을보이는것으로전해진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국채가격이동반강세를보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