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중앙은행은다른어느기관보다독립성과중립성이요구된다.국가경제의장기적인흐름을정하고,수많은이해관계가얽힌기준금리를결정하는탓이다.
월간수출은작년10월부터지난달까지5개월연속증가세를이어가고있다.
손후보는국토부2차관시절경기남부를포함한제4차국가철도망계획을직접수립한바있는만큼자신이용인지역의교통문제를해결할적임자라고자부한다.
미래에셋증권은지난해평균연봉은삼성증권보다1천100만원적은1억3천400만원으로집계됐다.
반면에철강·비철금속제품(90.7),섬유·의복제품(91.4),기계류(96.0)등은약보합세를나타냈다.
그는또한엔비디아의광범위한소프트웨어파트너십과클라우드기반마이크로서비스의론칭등을언급하며"이러한움직임이개발자들과함께소프트웨어및모델에서엔비디아의우선권을강화하는방법이될수있다"고평가했다.
▲[바이든vs트럼프]빅매치서막…빅데이터로본美금리향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