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신작과라이브서비스의성과가부진한데대해김대표는'블레이드앤소울2'와'쓰론앤리버티(TL)'의국내성적이기대에미치지못해엔씨의신뢰가많이손상됐다면서도두게임은글로벌시장에서의성과를목표로성장하는과정중에있다고말했다.
이는지난14일2.3%보다하향수정된수치다.
금융사는임원에대한책무구조도를작성해경영진차원의내부통제를강화하는것과더불어이사회에서도내부통제및위험관리에대한심의·의결사항을추가하고,소위원회로내부통제위원회를신설하도록개정되면서이에대한설치근거를마련하는것이다.
다만,제2-2호의안이부결되면서제3호의안이었던자사주전량소각제안에대한안건도자동으로폐기됐다.
아울러카카오는이날2020~2022년3년간의사업보고서와감사보고서도재무제표를수정해정정공시했는데,이기간카카오의매출은기존공시한수치에비해2~4%감소했다.영업이익도1~2%하향조정됐다.
19일연합인포맥스신주식종합(화면번호3536)에따르면이날코스피는전거래일대비29.67포인트(1.10%)하락한2,656.17에거래를마감했다.
라일리는회장으로회사에남게되며수십년간회사를이끌어온톰제임스도명예회장직을계속맡을예정이다.
-미국스포츠용품브랜드인나이키(NYS:NKE)주가가시장예상치를웃도는실적을발표한후시간외거래에서4%이상상승하고있다.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매출은1년전의123억9천만달러에서124억3천만달러로증가했다.팩트셋의설문조사에참여한애널리스트들은나이키가122억8천만달러의매출에75센트의조정주당순이익을기록할것으로예상해이보다웃돈수준인셈이다.존도나호나이키최고경영자(CEO)는성명을통해"우리는나이키의다음성장장을주도하기위해필요한조정을하고있다"며"다년간의새로운혁신주기를구축하고,브랜드스토리텔링을강화하며,도매파트너와협력해시장을향상및성장시키는과정에서진전이있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