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발표를앞두고UBS의제이솔애널리스트는나이키의실적에서"큰촉매제를기대하지않는다"며"시장심리는현재수준근처에서유지될것으로예상하며나이키의매출성장추세에서변곡점을찾고있지만아마어려울것"이라고언급하기도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세금보고부담에시민권을포기하려는해외체류미국인들이증가했다고19일(현지시간)CNBC가보도했다.
지난해부터삼성전자의곳간채우기에사용된카드는삼성디스플레이뿐만이아니다.다른자회사의배당금도2022년부터대폭늘어나기시작했다.삼성전자가지난해삼성디스플레이를제외한해외법인등에서수령한배당금은29조4천980억원에이른다.역대최대수준의배당액이다.
*시황요약
(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자동차부품업체한온시스템[018880]이올해분기배당을실시하지않기로했다.
엔화가치절상(달러-엔환율하락)을골자로한이합의로일본은수출가격경쟁력을대거잃었다.대미수출은급감했고경기침체가본격화했다.이를타개하고자기준금리를내리기시작했는데,이는일본경제의'버블'을중점적으로부풀렸다.
미국의3월S&P글로벌제조업구매관리자지수(PMI)도예상치를웃돌았고미국2월기존주택판매도1년래최고치를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