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금융부김경림기자)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2일오스템임플란트의지난해사업보고서에따르면회사는지난해11월엄대표의약1억5천만원규모단기매매차익발생사실을통보받았다.
박실장은신규회계기준도입으로인한당기이익의변동과가용자본의급격한변화가업계에혼선을줬다며유럽등다른지역에서는IFRS17도입후재무상태나손익이비교적안정적인모습을보였으나국내에선다른양상을보인것이라고분석했다.
이는지난해2월말111조558억원과비교해27.7%늘어난수준이다.
지난6일두번째심문기일을마지막으로심문을마친재판부는이르면이번주안에결론을내릴것으로관측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21일도쿄환시에서달러-엔환율은미국금리인하기대지속과일본외환당국개입경계감에하락했다.
다만달러-원하락과함께결제수요등저가매수가나오면달러-원하단을제한할수있다.1,330원대초반또는1,320원대후반에서결제수요가달러-원하단을얼마나지지할지가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