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XETF의이도카스피리서치애널리스트는레딧의상장이디지털광고시장이강력히부활하고있는시점에나왔다며특히거시경제환경이우호적이고,여름올림픽과미국대선등주요광고이벤트를앞두고있다고말했다.
회사는이번IPO에서1천980만주를매각해7억1천280만달러어치를조달할예정이다.
발행주관사는씨티그룹,HSBC,산업은행,미즈호증권,UBS,스탠다드차타드(SC)등6곳이맡았다.
네이버는국민연금의변재상사외이사후보자선임반대에대해별다른입장을밝히지않았다.
특히,지분6.31%를보유한국민연금의표심에도관심이쏠린다.
목표주가는1,030달러로,기존목표주가였던820달러를상향시켰다.
이자벨슈나벨이사는이날ECB컨퍼런스세션에서"기후변화,디지털전환,지정학적변화와관련된구조적인문제로인해발생하는예외적인투자수요가자연이자율을높이는(positive)영향을줄수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