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1차관차세대원자로민관협력MOU(포시즌스호텔서울)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월가전문가들은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금리인하횟수를유지한점은인플레이션이최근반등했음에도점진적으로하락하는경로를보고있음을의미한다고봤다.
간밤증시투자자들은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에주목했다.
금융사는임원에대한책무구조도를작성해경영진차원의내부통제를강화하는것과더불어이사회에서도내부통제및위험관리에대한심의·의결사항을추가하고,소위원회로내부통제위원회를신설하도록개정되면서이에대한설치근거를마련하는것이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스위스중앙은행(SNB)이기준금리를깜짝인하했다.주요중앙은행중에서기준금리를내린곳은스위스가처음이다.
간밤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기준금리를동결하고점도표상연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했다.
조달비용이크게늘면서이자수익은전년보다1조3천411억원감소한5조3천993억원에그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