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국채가격은혼조로마감했다.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를소화하는가운데미국제조업및서비스업업황이개선됐다는소식에미국국채가격은오름폭을줄이거나하락세로돌아섰다.
현대위아는올해수익성기반사업구조확립,해외법인운영효율화,저수익사업축소등을계획중이다.
현재여건지수는-80.5로직전월의-81.7보다약간올랐다.
전문가들은올해1~2월데이터가긍정적으로출발했지만,투자자들은데이터의신뢰성과약한수요,디플레이션,효과적인정책부재등을우려하고있다고내다봤다.
유니레버는아이스크림부문이분할될가능성이가장크지만2025년말까지걸릴것으로예상되는과정에서다른대안도고려할것이라고덧붙였다.아이스크림사업부문은지난해86억달러의매출을올렸다.
또클러스터내경쟁력있는반도체생태계를마련한다는목표로소부장기술의양산검증테스트베드인용인'미니팹사업'에대한예비타당성조사를차질없이진행하고경쟁력있는소부장·팹리스기업들을대상으로정책자금도공급한다.
간밤미연준은FOMC이후성명을통해연방기금금리(FFR)목표치를5.25%~5.50%로유지한다고밝혔다.지난해9월이후다섯번째동결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