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원장은아직까지PF연체율은2%후반대로관리가능한수준이지만,부실사업장에자금이묶이는경우가늘면서건설사와금융사모두의부담이커지고있다고보고있다.
그러면서캘퍼스는이사회가내놓은지난회계연도재무제표승인의건과감사위원회위원이되는최도성사외이사선임건에반대표를던졌다.
공정위는행태적조치나자산매각조치만으로는경쟁제한우려를근본적으로치유하기어렵다고판단해인수금지조치를부과하기로했다.
미국노동시장은여전히낮은실업률을보이며견조한양상을유지하고있는것으로나타났다.
조업일수를고려한일평균수출액은23억5천만달러로11.2%증가했다.이기간조업일수는14.5일로1년전과같았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유럽중앙은행(ECB)의이자벨슈나벨이사는경제가완전고용과안정된인플레이션을달성했을때의자연이자율인r*가상승전환점(터닝포인트)에직면했을수있다고말했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주가는전날에도15%이상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