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위는행태적조치나자산매각조치만으로는경쟁제한우려를근본적으로치유하기어렵다고판단해인수금지조치를부과하기로했다.
금융당국이마련한분쟁조정안이일률적비율로결정되지않는것도어찌보면그러한점이고려된측면이있다.은행이전적으로잘못했다면손실분의100%를물어줘야하고,투자자가전적으로잘못한것이라면단한푼도돌려받을수없다는점에서일견합리적일수도있다.은행과투자자의잘잘못을따져배상비율을매트릭스화한것도고민의흔적이있다.하지만,가이드라인일뿐가급적덜주려는은행과더받으려는투자자가바라보는지향점은완전히다르다.그래서은행이자율배상에나서겠다고결정하더라도시끄러운상황은이제부터시작이라고봐도무방하다.최선의경우는양측이합의해배상수준이결정되는것이겠지만,그렇지못하면금융감독원분쟁조정위원회로가고,그것마저여의찮다면민사법원으로갈수밖에없을것이다.
한편,정부는2년간신축중소형주택10만호를공공매입해저렴한전월세로공급할계획이다.
두회사는삼성증권과달리전년실적을기준으로성과급을지급하는데역대최고수준이었던2021년대비2022년실적이부진하면서성과급이줄었다.
다만하반기추가금리인상이있을지는2분기까지나오는데이터를지켜봐야한다고전제했다.
▲국고채3년물3.306%(-6.5bp)
(서울=연합인포맥스)이수용기자=고금리장기화로인한조달비용상승과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싱(PF)부실에따른대손충당금대폭확대로저축은행이지난해9년만에적자를기록했다.
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