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은회계연도3분기에는분석가들이예상한60억2천만달러를상회하는66억달러의매출을기록할것으로예상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미국의지난해4분기경상적자가전분기보다약간줄었다.
전담인력뿐만아니라운용시스템과리서치,데이터관리등추가적인비용을고려하면,운용규모1조원미만의중소형기금및기관을대상으로하는OCIO는적자를감수하고시장을선점하기위한투자다.중소형후발주자들이감수하기에는부담이다.
20일(현지시간)월스트리트저널(WSJ)은전일연준이연내세차례금리인하신호를보내면서양도성예금증서(CD),머니마켓펀드(MMF)등과같은현금성자산의일부가약세를보였다고관측했다.
그는"당분간금가격이강세를보이기는어렵겠지만,또동시에갑작스러운투매가발생할것으로생각하지는않는다"며"금에대한실물시장이여전히강하고,포지션이강세로쏠려있기때문"이라고설명했다.
제롬파월연준의장은FOMC회의후기자회견에서"현재인플레이션은연준의목표치2%를향한울퉁불퉁한길(bumpyroad)위에있다"며"인플레이션이여전히너무높고향후경로도불확실하다"고말해여전히신중한입장을나타냈다.
튀르키예의2월소비자물가지수(CPI)는67%로치솟아살인적인물가수준을유지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