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KB손해보험으로입사해약20년간'보험맨'으로지냈던그는2021년KB금융지주보험총괄상무로선임됐다.올해1월친정인KB손해보험에3년만에복귀하면서경영관리부문장이라는중책을부여받았다.KB손해보험과지주를넘나들었던만큼,지주의보험부문전략과목표에대한이해도가높다는평가가나온다.
제롬파월연준의장도"적절할경우현재의연방기금금리목표치를더오래유지할준비가돼있다"고언급해인하속도가더뎌질가능성을시사했다.
20일(현지시간)연준은이틀간의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를끝내고통화정책결정을발표할예정이다.
지난18~20일13종의과채류평균소비자가격은2월26~29일과비교해14.4%하락했다.
코스피는장초반2,724선을기록하다오후들어2,755선까지올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송하린정필중한상민기자=재작년까지만해도외부위탁운용관리(OCIO)시장에큰관심을보였던금융투자업계가달라졌다.
스위스중앙은행은21일(현지시간)발표한성명에서주요정책금리를25bp인하한1.5%로내린다고밝혀.시장에서는SNB가기준금리를1.75%로동결할것으로예상.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