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애틀랜타연방준비은행이계산한바에따르면연준의목표금리는현재3.9%에서4.7%사이가돼야한다.
▲다우지수39,781.37(+269.24p)
이통계는일본인사원이조사한것이다.작년9월~10월에조사가진행됐다.지난2022년회계연도말에은퇴한7천144명을대상으로했다.응답자는5천233명이었다.조사대상자들은60세에은퇴했다.
이어앤드루베일리BOE총재가이날BBC인터뷰에서"여전히인플레이션이더하락하는것을봐야겠지만지난달3.4%로하락한것은매우고무적이고좋은소식"이라며"금리인하로가는길에있다"고말해파운드화약세폭이더욱커졌다.
그는모든차종을SDV로전환하는것을목표로올해AVP본부를신설하고분산돼있던연구개발조직을통합해소프트웨어혁신과하드웨어플랫폼양산역량을제고하겠다고설명했다.
매체는다만미국과달리영국경제는약세를나타내며작년하반기경기침체에빠졌다고언급했다.경제약세가물가압력을억눌러BOE가연준보다쉽게금리를인하하기시작할수있을것으로예상됐다.
전일레포금리(3.56%,가중평균수익률)는국고3년금리보다25bp정도높다.3년물을살경우25bp정도비용을내야하는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