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우리나라가저성장을극복하기위해서는8대산업을기존위치에두는것으로만족하지말고혁신과융합을통해다른나라와의격차를더벌려야한다는것이공후보의지론이다.
장기인플레기대는안착해있고연초인플레지표반등에도종전디스인플레평가를바꿀상황은아니란논리다.
박전상무는지난해금호석화그룹과OCI그룹이합작법인을설립하면서315억원규모의자사주를상호교환하자이를경영권방어목적이라고주장하며처분무효소송을냈지만,이역시패소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김경림기자·이석훈연구원=2024년미국대통령선거에서새로운얼굴은없다.현직대통령과전임대통령간의싸움이다.여론조사결과로보면박빙이다.익숙함과불확실성이혼재했다고볼수있다.
유로-달러환율은1.08671달러,달러인덱스는103.886을나타냈다.
국민연금은지난해말기준네이버지분율9.3%를보유한최대주주다.
이보다앞선일본은행(BOJ)의금리인상결정에도완화적인정책기대를유지해엔화반등에발목을잡았다.